로이히츠보코 소개

로이히츠보코 소개

한국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늘어나고 있는 상품으로는 그 외에 아사히민티아, 일본국민위장약가루 오타이산 소화제, 코로로 청포도맛, 스피드 브레스케어 등의 상품도 있다.

여름시즌이 다가오면서 뷰티헬스,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제품의 재구매도 다시 늘어나는 추세이다.

 

가격 또한 많이 알려진 일본 쇼핑리스트 추천 제품들이 5월부터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해외직구쇼핑몰 ‘재팬코리아’는 지난 자사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동향을 발표했다.

 

지난 1월부터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한 상품으로는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를 비롯하여 카베진 알파 등의 생활용품이 있었다.

그 외에도 일본 드럭스토어 및 다이코쿠에서 판매되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과 프랑프랑 쇼핑리스트 등이 구매가 증가한 것으로 밝혔다.

일본산 생활용품은 한국의 드럭스토어 브랜드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

시세이도센카 퍼펙트휨 폼클렌징, 호빵맨 모기패치, 휴족시간 등의 제품들도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은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일본현지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외직구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할 경우 더욱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량의 상품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어 이러한 방법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일본에서는 한국산 뷰티관련 상품이나 미용관련 상품 연예인 관련 상품이나 네이버 라인프렌즈 등의 캐릭터 상품의 관심이 높아 이러한 제품에 대한 직구도 늘어나고 있는 반면, 한국에서는 주로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생활용품 제품이나 간편한 일상용품이 인지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일본직구를 선택하고 있는 추세다.

일본 오사카에 본사를 둔  일본산 제품은 한국 내 드럭스토어 전문매장이나 대형할인마트 등을 통해서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다.

일부 음식은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금액이 형성된 상품도 있기에 구매에 대한 수요를 찾아볼 수 있다. 선진국의 해외직구상품 중에서는 일본이 지리적으로 가깝다.